TUBE channel

애초에 솔루션이 아닌 숨겨진 목적이 있었던 골목식당 고로케집

goooood 2019. 1. 8. 17:49
반응형


-- 영상 댓글 --

네티즌 수사대 수사력 미쳤다 ㄷㄷㄷ

제작진이랑 어떤 관계길래 ㅋㅋ 다른 방송에 동시에 나오냐ㅋㅋ 어쩐지 프랜차이즈고 지 레시피 아니니까 고로케 반죽 절대 못 바꾼다고 했구나ㅋㅋ

내가 나쁜놈 보는 촉이 좀 있는데 이놈은 보자마자 사기꾼 냄개가 진동함.. 피자집 사장 보다 질이 더 안조아 보임

스브스가 지네들이 파놓은 함정에 빠진게 피디가 인터뷰에서 솔루션하기 3개월 전에 사전조사를 하고 촬영을 시작한다고 했음. 사전조사가 지역 상인 청취와 섭외를 목적으로 하는건데 몰랐다는 것은 솔직히 믿기가 힘들다. 오래된 상인들에게 인터뷰 따보면 그사람들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냐. 제작진하고 모종의 거래가 있는 냄새가 남.

진짜 웃을때 입만 쳐쪼개는거 하 뭔가 강한걸로 치고 싶다ㅅㅂ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