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현재 난리난 JYP 보이콧 중인 팬덤, 왜? 데이식스

goooood 2019. 1. 22. 02:30
반응형


데이식스도 jyp였음? 와 난 그냥 중소기획사인줄알았는데 얼마나 홍보를 안한거면,,

밴드에게는 가장 중요한 악기마저 멤버들 사비로 충당하고 팬매니저가 팬싸에서 보이는 행동들이 진짜 가관임

데이식스가 jyp였단것에 1차충격 데이식스 단독 콘서트보고 2차충격 매니저 상태가 쓰레기여서 3차충격 리얼리티를 유료로 풀었단것에 4차 충격 제왑 좋은줄알았는데 한순간에 충격 만땅 채워서 선물해줘 버리네요.이거 실화

마이데이인데 정말 제왑에서 데이식스한테 해준게 단 정말 단 1도 없음.  전곡 다 자작곡에 악기도 본인 사비로 산것임 ㅋ심지어 사옥 이전 전까지만 해도 연습실 의자가 포장마차에서 사용하는 파란색 딱딱한 플라스틱 의자였음 ㅋㅋ 단콘도 적당히 해야지 애들 예전 영상보다가 최근 영상보면 목 상태가 많이 안좋은 것을 충분히 알 수 있음 그리고 팬싸에서 팬매들 태도는 뭐라 말이 안나올 정도로 팬들에게 비인격적으로 대하는건 기본이고 팬 편지 임의로 가져가고(심지어 데식 팬싸에서는 편지만 줄 수 있음)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대화를 대놓고 비웃고ㅋㅋ 진짜 제왑 언제 피드백 할꺼니 ㅋㅋㅋㅋㅋ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