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BE channel

5월까지는 버티자!! 로이킴

goooood 2019. 4. 9. 10:36
반응형


개웃기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갘 손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한테 네이버 호적 파였어. ㅋㅋㅋㅋ

부모님은 로이보고 준영이 만나지 말라했던거같은데. 참. 어른들 말씀 잘들어야함

미국 존나 멋지다. 한국도 외국인이 비자있더라도 기간내에 범죄사실 자국이던 한국이던 입증되면 바로 비자 까버리고 추방내지는 격리후 추방시켜야함

학비 다 대놓고 고졸로 끝나는거 축하. 다시 수능봐라 변태생키야 ㅋㅋㅋㅋㄱ



Disney-world 의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