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세계 여러국가의 인기 있는 온라인 상점

goooood 2018. 1. 17. 11:03
반응형


세계 여러국가의 인기 있는 온라인 상점 


온라인 쇼핑은 모든 사람이 좋아합니다.

우선 몇번의 거물급 온라인 상점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많은 쇼핑 사이트를 알지 못합니다.

게다가, 우리가 알고 있는 특정 사이트에서 쇼핑을 할 수 있어도, 상품이 우리 나라로 배송되지 않을 수도 있고, 설사 배송이 된다고 하더라도, 해외 배송료에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


만약  반드시 사야 하는 물건이 있다고 한다면, 또는 각 나라의 쇼핑몰들을 알아보고 있다면...?!

여러국가의 사람들에게서 유명한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 를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누가 알까요?? 지금은 관심 없지만, 나중에 관심이 있을 지요...^^


USA




AMAZON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온라인 소매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해당 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끝없는 제품 라인에 의해 압도당할 수도 있습니다.




E-BAY 알렉사의 세계 순위 20위에 올라 있는 eBay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경매 사이트로, 이 곳에서 경매를 통해, 어떤 물건도 사거나 팔 수 있습니다.





Walmart 많은 "흥미로운 "쇼핑객들의 집인 것 외에도 월마트는 또한 여러분이 태양 아래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의 집입니다.





Target'더 표현해 보세요.' PaymentLess'는 타깃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으며, 웹 사이트의 모든 곳에 'Save'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Best Buy주간 거래, 가장 인기 있는 거래, 보상 판매, 보상 판매 구역, 베스트 바이를 통해 모든 구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France


PriceMinister디지털과 전자적으로 재미 있는 것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아요.




Vente-privee소매가 최고 70%할인된 고품질의 미국과 유럽 브랜드를 제공하는 영업 이벤트로 잘 알려 져 있습니다.




Fnac대부분의 브랜드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전자 제품을 찾기에 알맞은 곳입니다. 그리고 플래시 세일 잊지 마세요!




La RedouteLaRedoute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의류 브랜드 솔루션입니다.



Canada


Future Shop항상 최첨단 기술을 추구하고 싶었던 걸까요? 미래의 상점은 최신 기술 제품을 모두 취급하며, 가구와 악기가 필요하다면 그것도 있습니다.



  Canadian Tire 타이어, 러닝 머신, 헌팅 액세서리는 캐나다 타이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입니다.




 China


Taobao알렉사의 세계 랭킹 13위에 올라 있는 타오바오는 해외 중국인들도 그들의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이것을 채택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그것의 상업적 성공은 7억 6천만개의 제품 목록에 기인할 수 있었다.





tmall. 원래 이름이 TaobaoMall이었던 모든 상품은 현재 독립적인 소매 시장으로, 많은 미친 듯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JD.  혹시 타오바오에서 소원을 빌어 준 물건을 못 찾으신다면, JD.com에는 30만개가 넘는 특별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더 많은 쇼핑 사이트를 찾아보세요.)



Japan




Rakuten 일본 제1의 온라인 쇼핑 명소입니다.


New Zealand




 Trade Me 뉴질랜드에 살면서 가장 큰 공동체에서 물건을 교환하고 싶습니까? TradeMe는 여러분을 위한 웹 사이트입니다.




 The Warehouse 핫 딜, 온 세일 및 번들 오퍼링은 이 웹 사이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단어이므로 직접 방문해 보십세요.





Lazada. 제품을 주문하고 14일 무료 반품 정책으로 직접 결제하십시오!




저희나라는 여러 온라인 상점들이 많지만, G마켓, 옥션등이 과거 에서 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직구 문화가 발전하면서, 국내에서는 팔지 않은 또는 국내에서 비싼 해외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다른 나라의 온라인 상점들을 방문하고 조사하고 구입하고 배송하고 ... 해서 제품들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조사하시는데 수고를 덜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