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쇼핑 가이드

지금 구입, 일요일 사용: 아마존 프라임에서 가장 좋은 마스크 입니다. amazon

goooood 2019. 7. 16. 14:54
반응형

아직 몇 시간 더 남았겠지만, 우리의 마음은 이미 주말에 있다. 

그것은 우리가 이미 긴장을 풀고 우리 자신에게 사랑을 보여줄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Byrdie HQ에 있는 우리들에게는 집에 있는 스파의 날이 항상 그 안건에 달려 있다.



이번 주에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우리는 남은 겨울의 건조함과 위로 흔들리는 기온 사이의 까다로운 과도기 단계에 있다. 훌륭한 안면 마스크는 염증, 민감성, 건조함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을 일거에 해결할 수 있다. 그리고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가능한 많은 확실한 옵션들이 있다. 그것은 그것들이 일요일 R&R에 맞춰 여러분의 현관 앞에 도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점에서는 아래 아마존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얼굴 마스크를 구입하십시오.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 베스트 페이스 마스크


Elizabeca Milky Piggy 탄산 버블 클레이 마스크 9달러


거의 5000개의 5성급 리뷰가 틀릴 수는 없지 않은가? 이 K-뷰티는 알로에 베라, 성냥개비, 녹차, 석류 등 강력한 식물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하지만 진짜 스타 플레이어들은 숯과 진흙으로, 말 그대로 피부에 닿으면 거품이 생겨 모든 불순물의 모공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부에나 스킨 활성화 숯 스크럽


부에나 스킨 활성화 숯 스크럽 13달러



마스크랑 셀룰라이트 수술? 그것이 우리가 멀티태스킹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공식의 활성탄은 몸 어디에 쓰든 독소를 위한 자석처럼 작용한다.



모조품 달팽이 마스크 - 베스트 페이스 마스크


어미 달팽이 마스크(10팩) 20달러



만약 달팽이 점액질을 얼굴에 문지른다는 생각이 당신을 찌르고 있다면, 그것은 자연적으로 엘라스틴과 콜라겐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피부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라.



몰리버아 유기체 100% 순수 벤토나이트 클레이 마스크 - 베스트 페이스 마스크

몰리버아 유기체 100% 순수 벤토나이트 클레이 26달러


모공을 깊게 클렌징하고 피부를 한 번에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는 이 단일 성분인 점토만 있으면 된다. (물 몇 방울만 섞으면 된다.)



프리미엄 네이처 사해 머드 마스크 - 아마존 최고의 마스크


프리미엄 네이처 사해 머드 마스크 11달러


아마존 사용자들은 이 머드마스크가 완고한 여드름, 살갗, 늘어진 자국 등에 빠르게 반응하는 것을 좋아한다.

반응형